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 직접 엄선한 TOP 5 (링/스트랩 포함)

스맛폰 2022. 8. 18.

미려한 디자인으로 폴더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여준 Z플립3이 출시된지 또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삼성에서 Z플립4를 출시했습니다.

전작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외관상 큰 변화는 없었지만, 물리적으로 400mAh 정도 늘어난 배터리로 동영상 플레이 시간 기준 약 3시간 이상이 늘어난 배터리 타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접히는 부분도 좀 더 보완이 되어 출시했다고 하니, 올해도 그 인기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사전예약이 시작된 만큼 스마트폰을 받자마자 바로 케이스를 부착하기 위해 미리 케이스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맛폰에서 직접 엄선한 갤럭시 Z 플립 4 케이스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제품 출시 초기이기 때문에 이 포스트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1개의 제품이 더 많은 할인을 하여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수정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 2022년 9월 27일

갤럭시 Z플립 4 케이스 추천 5

슈피겐 초슬림 투명 아이스쉴드 글리터

슈피겐 초슬림 투명 아이스쉴드 글리터 크리스탈 클리어
슈피겐 초슬림 투명 아이스쉴드 글리터 크리스탈 쿼츠

시작은 역시나 투명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의 기본은 보호! 부드럽고 탄성있는 특수 PC 소재로 외부 충격을 완화해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투명 케이스 치고 가격대가 다소 높은 만큼, 핏이라든지 구석구석 설계가 섬세하게 되어있는데요.

스크린과 카메라 보호를 위해 실제 높이보다 살짝 높게 설계되어서 외부면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컬러는 총 2가지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위 이미지를 자세히 보시면 100% 투명과 흰점박이가 박힌 투명 버전 이렇게 두 가지가 있으니 구매하실 때 꼭 옵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가격 35,900원
할인 가격 32,900원
색상 크리스탈 클리어 / 크리스탈 쿼츠
적립  C 최대 1,645원
배송 무료

투명 케이스에 3만원 이상 들이기 아깝다면 아래 링크에 저렴한 대체품들도 많습니다. 4천원대부터 1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소프트 실리콘 TPU/PC 휴대폰 케이스, 충격 방지, 크리스탈 클리어 쉘, 후면 커버
약 4,000원
슈퍼디비전 퓨어 클리어 올인원 스타터팩
(변색방지 투명 케이스 + 전면 + 힌지 + 후면 액정 저반사 보호 필름)
16,730원
아이몰 갤럭시 슬림 링 휴대폰 케이스
14,900원
케이맥스 갤럭시 Z플립4 힌지보호 클리어 하드 투명케이스
14,800원

삼성전자 정품 실리콘 케이스

삼성전자 정품 실리콘 케이스 아틱블루
삼성전자 정품 실리콘 케이스 네이비

두번째는 바로 삼성전자 정품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삼성 정품이라는 타이틀에서 벌써 믿음직스러운 고급스런 색상과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접힌 상태에서 휴대하기 편하도록 힌지 부분에 고리가 달려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링에 손가락을 끼워 안정감있는 휴대가 가능합니다.

가격 39,500원
적립  C 최대 1,975원
재질 젤리 / 실리콘
컬러 네이비 / 보라퍼플 / 아틱블루 / 카키 / 핑크
무게 약 38g
배송 무료

구스페리 파드 범퍼 휴대폰 케이스
12,900원
빅쏘 레빅스킨 초슬림 하드 힌지 보호 풀커버 휴대폰 케이스
25,150원

삼성전자 정품 레더 커버

삼성전자 정품 레더 커버 블랙
삼성전자 정품 레더 커버 피치

실리콘이나 하드한 재질의 커버보다 그래도 갤럭시하면 가죽이지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삼성 정품 가죽 커버를 리스트에 포함했습니다. 바로 위에서 소개해드린 제품과 같이 컬러는 정말 잘 뽑은 것 같습니다.

레더만의 특유한 그 질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으며, 손에 딱 맞다는 느낌이 드는 그립감을 선사합니다. 갤럭시 Z플립4 모델은 총 3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가격 88,250원
적립  C 최대 4,363원
재질 가죽
컬러 블랙 / 세린퍼플 / 피치
무게 약 38g
배송 무료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림핏 휴대폰 케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림핏 휴대폰 케이스 Z플립4 블랙
내셔널지오그래픽 슬림핏 휴대폰 케이스 Z플립4 화이트

매번 폰케이스 소개할 때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상품은 빠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폭발적인 수요는 없어도 꾸준히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도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들이 점차 업그레이드 되면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케이스 또한 그 마감이라든지 색상이 더 완벽에 가까워 지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전작보다는 마감이 잘 된 느낌입니다.

로고와 그 옆에 노란색 네모 박스는 평면이 아니라 잉킹 가공으로 입체감과 고급스러움을 살려낸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내부에는 논슬립 패드를 장착하여 밀착되기 때문에 Z플립4를 접었다 펴는 순간에도 케이스의 움직임이 없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가격 25,000원
적립  C 최대 1,250원
소재 폴리카보네이트
컬러 글로벌씰 블랙 / 글로벌씰 화이트 / 옐로우보더 블랙 / 옐로우보더 화이트
무게 약 23.5g
배송 무료

내셔널지오그래픽 커버 더보기

크리스탈 클리어 와펜 캠핑
25,000원
링 스트랩 크리스탈
28,000원
링 스트랩 슬림핏
28,000원

갤럭시 Z플립4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갤럭시 Z플립4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화이트
갤럭시 Z플립4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 블랙

위에서 링이 부착된 형태를 소개해 드렸는데, 다섯번째 케이스는 링 대신 스트랩이 달린 삼성전자 정품 실리콘 케이스입니다. 두 형태 모두 안전한 그립을 위한 것인만큼,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손가락을 끼운 상태에서 Z플립 4 뒷면을 보면 개인적으로 링 보다는 스트랩이 더 세련되어 보이면서 손가락 굵기도 따지지 않아 더 낫다고 생각되지만,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취향과 신체 조건을 잘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스트랩은 또 별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상세 정보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2022년 9월 27일 기준 가장 저렴하고 배송 빠른 링크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전 가격 44,000원
할인 가격 32,400원
적립  C 최대 1,620원
재질 젤리/실리콘
컬러 블랙 / 화이트
무게 약 23.5g
배송 무료

이번에 갤럭시 Z플립4, 폴드4 출시가 이제 막 이루어진 초기인 만큼 케이스 제품들이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쁜 상품들이 추가된다면 매주 또는 매월 이 곳에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신제품이 출시가 되면 기존 제품들은 가격이 하락하기 마련인데, 그 시기를 기다렸다가 전작들을 구매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혹시 최근에 Z플립3이나, S21 시리즈 또는 폴드2 모델을 구매하셨다면 아래에서 관련 케이스들 구경 한번 해보세요.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추천 직접 선택한 TOP 9

이번 언팩 행사에서 가장 주목 받았던 갤럭시Z 플립3. 제품 출시에 앞서 이미 다양한 케이스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직접 하나하나 골라 10가지 소개해드립니다. 귀엽고 예쁜 상품이 추가될 때마다

bennykim.tistory.com

 

갤럭시 S21 시리즈 폰 케이스 추천 TOP 6

2021년 삼성 첫 플래그십인 S21, 플러스, 울트라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홍미를 2년 가까이 쓰고 있어서 이제 삼성으로 바꿔보고 싶어 거의 두 달동안 매일 기사 찾아보며 기다렸습니다. 케이

bennykim.tistory.com

 

갤럭시 폴드2 케이스 추천 제품 TOP 7

1세대를 지나 더 완성도 높은 삼성 갤럭시Z 폴드2가 출시된지도 어느 덧 시간이 제법 흘렀습니다. 새로운 기능이나 형태의 전자제품이 등장하면 우스갯소리로 1세대는 걸러야한다, 2,3세대가 나

bennyki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