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남의 광장 과메기 포항 구룡포 특가 정보 3가지

스맛폰 2024. 2. 20.

맛남의 광장 과메기가 불티나게 팔렸다고 하죠? 과메기를 못 먹은지 너무 오래됐는데, 그 기사를 보고 있자니 군침이 핑 도네요. 언제쯤 다시 이 맛난 녀석을 맛볼 수 있을지😥

맛남의 광장 과메기 방송 타고나서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 구매하셨겠지만, 혹시 한번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아직 못 사신 분들을 위해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인 특가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칼슘과 DHA가 풍부한 과메기!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맛남의 광장 과메기

- 구룡포 삼대 과메기

맛남의 광장 과메기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고 씹으면 씹을수록 더 구수해지는 풍미. 즐겨드시는 분들은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음식이죠. 삼대 과메기는 약 40년간 3대째 내려오고 있다고 합니다. 포항시 구룡포읍에서 전통 해풍 방식 그대로 생산하고 있어서 자부심이 엄청난 곳이에요. 산지 덕장에서 직송으로 보내드린다고 하니, 포항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세트 주문 시 푸짐한 쌈 야채세트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구매하실 때 옵션에서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 해탕

해풍 과메기

꽁치, 청어 과메기 전문업체 해탕. 디테일한 서비스로 1인용 혼술세트도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1400개 이상의 상품평이 달린 해탕. 여기는 할인 행사를 자주 하나봐요. 카카오 채널 추가하시면 행사 시 바로바로 소식을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자주 드시는 분들은 추가하셔서 할인 소식 받으시면 편할거에요.

김은 시중에 파는 김이 아닌, 돌김을 직접 가위로 잘라서 발송해드린다고 합니다. 상품평이 많은 이유가 있어요. 보내드릴 때 과메기협회에서 나오는 종이 박스로 포장합니다. 그 이유는 아이스박스 포장을 하게 되면 눅눅해져서 맛을 떨어뜨린다고 해요.

생생한 맛을 바로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일반 포장(종이 박스)를 선택하시고, 거리가 좀 있어서 신선도를 오래 유지해야 한다면 꼭 아이스박스 포장을 선택하세요.1

맛남의 광장 과메기편에 보면 편의점에서도 파는게 있는데 야채도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역시 더 맛있게 드시려면 야채는 필수라는거~

 

 

- 바로푸드

바로푸드 과메기

맑고 깨끗한 동해 바다의 해풍으로 자연 건조한 포항 구룡포 과메기. 할머니가 해주시던 맛을 살리기 위해 전통 방식을 고집했다고 하니, 바로푸드 이 곳도 꽤 오래 되었나봅니다.

대장균, 세균수, 장출혈성대장균, 살모넬라 등등 7가지 항목을 검사해 안심하게 드실 수 있도록 시험 검사 성적서도 상품 설명서에 내걸려 있습니다. 

바로푸드도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톡으로 간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고 실상품의 사진과 영상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15% 할인 중이고 총 270개 이상의 우수한 상품평을 받은 곳이라 한번 살펴보세요.

 

맛남의 광장 과메기편 보고 한번 먹어볼까 생각하셨던 분들은 할인을 통해 싸게 Try 한번 해보세요! 처음엔 다소 비릴 수 있지만 맛들리면 자꾸 찾게 될 거예요.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할인 제품 3가지

알티지 오메가3은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준다고 알려져 최근 많은 이들이 찾고 있습니다. rTG 타입은 일반 오메가3 보다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다고 알려져

bennykim.tistory.com

-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 추천 라이브 호환 5가지

- 5만원 이하 입문용 4K 드론 XKJ 2020 등 추천 2가지

- 갤럭시 S21 시리즈 폰 케이스 추천 TOP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