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문용 드론 추천 2가지 4DRC F10 등 5만원 이하

스맛폰 2024. 2. 20.

4DRC 브랜드에서 F10 모델이 추가되어 내용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다른 곳에서 4K 를 지원하는 입문용 드론 XKJ 브랜드를 소개 했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일 기준으로 2023 버전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드론은 그 용도가 미니형부터 매우 다양한데요. 이 곳에서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드론은 저렴한 장난감용과 더불어 4K 고해상도 촬영까지 가능한 것들로 두 가지 모아봤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2024년 2월 20일

입문용 드론 추천

1. XKJ 2023 미니 드론

입문용 드론
xkj 드론

3월 31일 기준 무려 7,400개 이상의 리뷰와 16,000개 이상 판매된 XKJ 2022 미니 드론입니다.

XKJ 공식 스토어에서 30% 할인하고 있습니다. 할인율은 상시로 변하는데 대부분 30% 이상이더라구요. 해외 유튜브에서도 어느 정도 알려진 제품입니다. 

휴대폰에서 어플을 설치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크기도 손바닥만 해 휴대가 매우 편리합니다. 컨트롤이 미숙한 입문자용인 만큼 버튼 하나만으로 이착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촬영은 1080P 는 물론 4K 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구매 시 옵션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하면서 사진 촬영이 힘들다면 간단한 제스처만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미니 사이즈에 4K 촬영, 하지만 가격은 매우 저렴해 점점 이름이 알려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입문용으로 강력 추천되는 모델이라 장난감 삼아 하나 구입해서 가지고 놀아보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미니 드론입니다.

3달러 신규 사용자 쿠폰 + 50달러 이상 구매 시 5달러 추가 쿠폰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상품 상세 설명과 쿠폰 다운로드는 상품 보기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4DRC F10 드론

 
 
4DRC F10 드론

드론 조작에 익숙하지 않다면 컨트롤 미스 한번으로 쉽게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고가의 고성능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부담이 됩니다. 그래서 요즘 저렴한 가성비 제품의 드론을 구매해 리뷰하는 영상이 많이 보이는데, 앞서 소개한 XKJ 뿐만 아니라 이 4DRC V4 도 자주 등장합니다.

한 시간 충전에 약 23분~25분 비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영상은 마찬가지로 1080P / 6K 모두 지원하므로, 구매 시 옵션에서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비슷한 기능들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버튼 클릭만으로 이륙과 리턴을 할 수 있으며, 제스처로 촬영, 뷰티 모드 등을 지원합니다. Smart Follow 기능으로 야외에서 운동 시 따라다니는 기능도 있습니다. 하지만 드론은 제한된 구역에서만 띄울 수 있기 때문에 이 점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현재 49% 할인 중이며 가격대는 약 43달러 입니다. 3달러 신규 사용자 쿠폰 및 35달러 당 추가 2% 할인 쿠폰을 꼭 확인하세요.

처음부터 고가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저렴한 드론을 하나 구입해 장난감 삼아 연습하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하기에 선물하기에도 딱 좋구요. 5만원 이하의 입문용 드론 XKJ 2023 과 4DRC F10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른 글 보기

 

갤럭시 Z플립4 케이스 추천 직접 엄선한 TOP 5 (링/스트랩 포함)

미려한 디자인으로 폴더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여준 Z플립3이 출시된지 또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삼성에서 Z플립4를 출시했습니다. 전작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외관

bennykim.tistory.com

 

갤럭시 폴드2 케이스 추천 제품 TOP 7

1세대를 지나 더 완성도 높은 삼성 갤럭시Z 폴드2가 출시된지도 어느 덧 시간이 제법 흘렀습니다. 새로운 기능이나 형태의 전자제품이 등장하면 우스갯소리로 1세대는 걸러야한다, 2,3세대가 나

bennykim.tistory.com

 

갤럭시 S21 시리즈 폰 케이스 추천 TOP 3

2021년 삼성 첫 플래그십인 S21, 플러스, 울트라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홍미를 2년 가까이 쓰고 있어서 이제 삼성으로 바꿔보고 싶어 거의 두 달동안 매일 기사 찾아보며 기다렸습니다. 케이

bennykim.tistory.com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종근당 프로메가 등 할인 제품 3가지
- 포코 M3 케이스 및 강화유리 할인 제품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