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S21 시리즈 폰 케이스 추천 TOP 7 (23년 최신)

스맛폰 2023. 1. 4.

2021년 삼성 첫 플래그십인 S21, 플러스, 울트라가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홍미를 2년 가까이 쓰고 있어서 이제 삼성으로 바꿔보고 싶어 거의 두 달동안 매일 기사 찾아보며 기다렸습니다.

케이스를 찾아봤더니 스마트폰 공개되기도 전부터 이미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재빠르게 준비해봤습니다. 아직 공개 초반이라 S21 시리즈 케이스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만, 앞으로 이 포스팅에서 예쁜 케이스를 더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그럼 S21 | 플러스 | 울트라 케이스 추천 TOP 6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 2023년 1월 4일

 

갤럭시 S21 | 플러스 | 울트라 케이스 추천

1. 신지모루 투명 케이스

갤럭시 S21 플러스 케이스galaxy s21 ultra

씌운듯 씌우지 않은 듯 매우 얇은 신지모루 1mm 스키니 슬림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없이 쓰기는 불안하고, 예쁜 케이스를 쓰자니 폰 감상하기는 어렵고...그래서 폰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줄 수 있는 투명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점점 황색으로 변하죠? 그런 황변 현상을 최소화한 상품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본 모델과 플러스, 울트라 모든 모델을 지원합니다.

더 저렴한 신지모루 에어클로 모델도 있으니 다 같이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씰 울트라 슬림핏

 
 

내셔널지오그래픽 케이스입니다. 로고가 예쁘게 잘 박혀있네요. 두께 0.4mm, 무게는 겨우 5g 밖에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름이 울트라 슬림핏인가봐요. 게다가 PP 소재로 만들어져서 스크래치에 강합니다.

이 상품 역시 S21 모든 모델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아이폰 시리즈 13 시리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자신의 모델에 맞게 구매하시면 됩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씰 크리스탈 클리어 투명 케이스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세요.

 

3. 닐킨 렌즈 보호 케이스와 일반 모델

닐킨 케이스S21 닐킨

닐킨 제품은 빠질 수가 없죠. NILLKIN CamShield 캠실드 상품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후면 렌즈를 보호할 수 있도록 작은 커버를 슬라이드 형식으로 여닫게끔 설계되었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일반형이네요. 이 닐킨 제품의 특징이라면 충격 흡수와 스크래치에 강합니다.

현재 50% 할인 중이네요! 두가지 상품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마그네틱 도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상품입니다. 여성분들을 제대로 저격한 디자인으로 컬러가 정말 잘 빠졌어요. 일반, 플러스, 울트라 모든 모델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S20~ S22 울트라부터 아이폰 13프로까지 최근 기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 : 리틀네오 / 리틀라이언 블루 / 리틀라이언 스카이 / 리틀무지 / 리틀어피치 파스텔 핑크 / 리틀어피치 핑크

 

5. 패브릭 미끄럼 방지용 커버

삼성 갤럭시 미끄럼 방지

패브릭 재질로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제품입니다. 꾸밈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갤럭시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려내었는데요. 가격도 6천원대라 매우 저렴합니다. 여러 색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두, 세 개 구입하셔서 주위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겠네요.

색상 : 블랙 / 블루 / 레드 / 브라운 / 다크그레이 / 라이트그레이

 

6. 구스페리 스무디 실리콘 케이스

1,600개의 리뷰를 기록하고 있는 구스페리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스크래치 방지,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PC 소재, 지문과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세척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렌즈보다 1~2mm 정도 높게 디자인되어 렌즈도 보호해준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모서리 충격 완화를 위해 특수 설계로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

실리콘 제질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무난하지만 저렴해보이지 않는 제품으로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지원 기종 : LG 벨벳, 삼성 갤럭시 S20~ S22울트라까지
색상 : 네이비 / 라벤더그레이 / 레드 / 블랙 / 스톤 / 핑크샌드

 

7. 어썸디자인 스테이블 가죽 카드지갑 다이어리

평소에 카드를 많이 소지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리는 카드지갑 형태의 커버입니다. A 시리즈, 노트 시리즈 및 S 시리즈 구형 모델부터 최신 모델까지 지원합니다. 심지어 아이폰까지 지원하니 구매 시 옵션에서 자신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꼭 확인하세요.

와우 회원이라면 1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대비 품질이 괜찮다는 평이 많으며, 생각보다 얇고 공간도 꽤 넉넉한 편입니다.

색상 : 브라운 / 블랙

삼성 갤럭시 S21 및 플러스, 울트라 모델의 스마트폰 케이스 추천 7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처럼 더 다양한 제품이 추가되는 대로 이 곳에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다른 글 보기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강화필름 케이스 등 악세서리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노트20과 울트라 모델의 스마트폰 악세서리를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갤럭시 노트20과 울트라는 디자인이 끝판왕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잘 뽑은 것 같습니다. 특히 컬

bennykim.tistory.com

-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종근당 프로메가 등 할인 제품 3가지
- 포코 M3 케이스 및 강화유리 할인 제품 추천
- 갤럭시 폴드2 케이스 추천 제품 TOP 7

 

댓글